루티스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장패드 등을 다루는 게이밍 기어의 명가, 루티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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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하기

주식회사 루티스

부산광역시 강서구 유통단지1로 41, 125동 103호

※ A/S 제품은 고객님께서 직접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위 주소로 보내주십시오.

제품 품질보증 안내


주식회사 루티스에서 생산, 판매하는 제품은 상품의 품질보증기간 내에 발생한 자연적 불량의 경우 무상수리로 처리됩니다(단, 택배비 별도 처리).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 영수증상의 구매 날짜를 기준으로 하며, 구매 영수증이 없을 시는 제품의 시리얼 번호(생산날짜)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보증기간 이후에도 단종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계속된 수리 및 교환 서비스를 유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1. 수리 시 택배비 산정 기준 안내

- 제품 구매 후 15일 이내(초기불량) : 당사에서 왕복 택배비 부담(영수증 등 증빙 필수)

- 제품 구매 후 15일 이후 보증기간 이내 : 당사와 구매자 1:1 부담 원칙(선불로 입고 시 선불로 출고/착불로 입고 시 착불 출고)

※ CJ대한통운을 통해 착불로 보내주시고, 수리된 제품을 받으실 때 저렴한 착불 운임을 부담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타 택배, 편의점 택배 이용 시 발생하는 추가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할 수도 있습니다.

- 제품 보증기간 만료나 고장 제품이 아닌 경우/임의 분해 및 구매자 과실이 명확한 경우 : 구매자 왕복 택배비 부담


2. 무상수리 기준 안내

- 보증기간 : 구매일로부터 12개월

- 보증기간 이내 제품의 생산적/자연적 불량

- 유상수리 후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1개월 이내에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 경우  


3. 유상수리 기준 안내

- 분실 또는 도난

- 사용상 정상적으로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과도한 오염/케이블 훼손 및 파손/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

- 통상의 용도 이외의 비정상적인 사용이나 관리에 의한 파손

- 침수에 의한 파손(물, 음료, 라면 국물 등 액체에 의한 제품 손상)

- 구매 영수증 분실 및 제품 시리얼 번호 훼손으로 인한 보증기간 확인 불가 시

- 임의로 분해/개조/사설 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시


* 수리비가 발생하는 경우 수리 전 A/S 기사님이 구매자와 전화 후 수리 처리됩니다.

* 과도한 오염과 침수의 경우 유상수리조차 불가할 수 있습니다(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수리 불가).

* 키캡 등의 부품 구매는 A/S 센터로 재고 여부를 확인하세요(택배비 별도).

A/S 신청 과정 안내

Step 1. A/S 접수

- 우선 A/S 신청자 자가 점검 테스트(사용자 설명서, 질문답변 등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A/S 접수 또는 A/S 신청서 1부를 작성한 후 제품과 함께 택배 상자에 동봉하십시오.

A/S 신청서 다운로드

Step 2. 택배 신청

- 지정 택배사 : CJ대한통운(1588-1255)

- 주식회사 루티스(상단 또는 하단 주소 참고) 앞으로 택배를 발송하십시오. 택배비는 '수리 시 택배비 산정 기준 안내'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택배 예약하기

Step 3. 제품 수리

- A/S 처리는 접수 후 약 1~2주 정도 소요됩니다.

- A/S 처리 시 발생하는 비용은 제품 품질보증 약관에 따라 처리되며, 전화로 안내 드립니다.

Step 4. 수리 완료 및 제품발송

- 수리 완료된 제품은 A/S 접수 시 작성하신 주소로 발송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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